제주항공,오늘부터 부산~타이베이 매일 운항

입력 2015-04-08 14:39  

신규취항 기념 항공권 할인판매, 총액운임 기준 편도 8만5300원
타이베이 노선 예약자는 부산은행 환전시 환전수수료 50% 할인
타이베이 저스트 슬립(Just Sleep) 호텔 숙박료 최대 50% 할인

지난 4월3일 하루에만 부산기점 2개의 국제노선(부산~오사카, 부산~후쿠오카)에 취항한 애경그룹 계열의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이 이번에는 부산~대만 타이베이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

제주항공은 8일 오전 11시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의전실에서 박순천 한국공항공사 부산지역본부장, 한상천 김해출입국관리사무소장, 이근구 부산지방항공청 관리국장, 탕띠엔원 주한대만부산총영사, 황이평 대만관광청 서울사무소장 등의 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취항식을 갖고 주7회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했다.

이석주 제주항공 마케팅본부장은 이날 취항식에서 “부산을 제2의 허브로 삼기 위해 연초 부산~괌 노선에 취항한 데 이어 김해국제공항을 기점으로 5일동안 3개의 국제노선을 개설하게 됐다”며 “이번 신규 취항으로 대만지역 여행을 계획하는 부산,경남지역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진 만큼 더욱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타이베이 노선은 매일 오후 9시35분(현지시각)에 김해국제공항을 출발하며, 타이베이에서는 오후 3시45분에 출발해 오전 7시5분 부산에 도착하는 일ㅐ甄?

제주항공은 부산~타이베이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주항공은 이 노선의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8만5300원(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음)부터 판매한다.

취항기념 특가항공권은 5월3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이용기간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취항일인 이날 5월31일까지이다.

또 부산~타이베이 노선의 E티켓을 소지한 여행객이 부산은행에서 환전하면 환전수수료를 50% 할인해준다. 롯데면세점 부산점도 구입금액별 할인권, 무료음료권, 무료주차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대만 현지에서 제주항공 여행객이 탑승권을 보여주면 저스트 슬립(Just Sleep)호텔의 2인룸과 4인룸 숙박료를 최대 50% 할인해주며, 자화당에서 발마사지를 받으면 최대 20%까지 깎아준다.

베이터우 온천이 있는 골든 핫 스프링(Golden Hot Spring)에서 숙박하면 최대 NTD 130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천만 이용해도 20% 할인된다. 기내에서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타이베이 101타워 기념품을 선물하며, 타이베이 101타워 입장시 10%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이 같은 취항기념 이벤트는 5월30일까지.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대만관광청의 지원을 받아 이날 부산~타이베이 첫편 탑승객 모두에게 대만 자유여행책자, 교통카드(NTD 50달러), 리무진 이용권 등을 선물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